의뢰인 후기

의뢰인 후기

"온강"은 이름처럼 따듯하고 든든한 버팀목이었습니다.

작성일2024-05-28

74998e530ec08360df9b291f768349ad_1716885785_2274.jpg
 
이고은 대표 변호사님께, 변호사님 안녕하세요.의뢰인OOO입니다. 2021년부터 긴 시간 이어졌던 재판이 끝나고, 그동안 부족한 동생 곁에서 함께 해주셨음에 저희 가족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합니다. 살면서 처음 겪어보는 일이, 그것도 연달아 생기면서 벼랑 끝으로 몰린 것처럼 막막했던 순간에, 변호사님이 계신 "온강"으로 발걸음 하게 되어 너무나도 다행이었습니다. 어떤 것도 붙잡을 곳이 없었던 저희 남매에게 "온강"은 이름처럼 따듯하고 든든한 버팀목이었습니다. 뒤늦게 이렇게 황망한 소식을 접한 어머니께서도 변호사님께서 아들을 가진 엄마이기도 하기에 진심으로 동생을 생각하여 해주신 말씀 모두 감사드리고, 덕분에 마음을 강하게 먹을 수 있었다고 하였어요.오랜 기간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해주신 분이 변호사님이라서 저희 가족 모두 너무 나도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처음 온강을 방문했을 때 누구보다 저희의 상황에 공감해주시고 귀 기울어주셨던 변호사님이 생각납니다. 수임을 떠나서 저에게 필요한 절차를 메모지에 하나하나 적어주셨던 때를 잊을 수 없습니다. 작년에 제 동생이 법정에서 구속되었으나, 어디 까지나 동생의 죄질이 나빠서였고, 1심의 형량 역시 동생에겐 가혹한 기간만은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소심에서 다시 한번 더 최선을 다해주셔서, 또 한번의 해가 바뀌지 전에 동생이 출소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여나 이번 항소심의 결과가 이보다 좋지 않더라도 아쉬운 마음이 없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변호사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랜 기간 애써주신 변호사님께서 다시 실망하시는 일이 없도록 심리 치료도 꾸준히 받고,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멀리서나마 변호사님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과 행복이 따르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최선을 다해주셔서 다시 한번 더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많이 본 후기

BEST

일상으로 돌아가 정상적으로 제 인생을 살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고은 변호사님, 김혜진 변호사님께.안녕하세요. 대략 3개월 동안 마음 편히 잠 못 자고 밥도 잘 먹지 못했던 저에게 일상으로 돌아가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인 불송치로 사건을 종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의뢰한 사건을 맡아 업무해 주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고은 변호사님과의 첫 상담을 아직 잊지 못합니다. 제 말씀을 다 들어주시고 "사건은 저에게 온전히 맡기시고 의뢰인은 일상을 살아가세요"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단계를 법률적으로 잘 모르는 저에게 명료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저에게 너무 큰 힘이 되었습니다.김혜진 변호사님, 궁금한게 있거나 어려운 점이 있을 때마다 메일로 바로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렌식 선별절차에 직접 참여해주셔서 법률적 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포렌식 선별절차와 조사 과정에서 김혜진 변호사님이 옆에 없었더라면 아마 이러한 최선의 결과를 얻지 못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조사를 앞두고 충분한 조사 연습을 성심성의껏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적합한 조사 연습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조사를 받으면서 김혜진 변호사님이 해주신 말씀들이 머릿속에서 떠올랐습니다. 른 대표변호사님과 언제나 친절하게 대해주신 전현탁 사원님 등 온강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현재 일상으로 돌아가 정상적으로 제 인생을 살게 되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담당변호사이한기 변호사
담당변호사 변호사